MAEZEUM

home > 맺음 이야기 > 왜 맺음일까?
왜 맺음일까?
130만의 빅데이터
이음소시어스는 지난 2010년 대한민국 최초로 ‘소셜 데이팅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인 소셜데이팅 업계의 선구적 기업입니다. 대표 서비스인 ‘이음’, 직장인 특화 어플인 ‘아임에잇’을 통해 수집한 130만이라는 양질의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당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 사람을 찾아 드립니다.
MAEZEUM MEMBERSHIP
현재 맺음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받고 있는 회원들입니다.
체계적 매칭 시스템 MMS
맺음은 기존 이음과 아임에잇에 가입되어 있는 130만명으로 부터 산출되는 빅데이터를 활용, 단순히 사람의 손으로 하는 것 이상의 과학적인 ‘맺음’을 실천합니다. 예를 들어 A라는 특성과 성향을 가진 사람이 몇 차례의 OK를 통해 로맨스가 이루어졌는지, 특정 직군에 속해있는 사람들은 어떤 스타일의 이성을 선호하는지 등의 수많은 데이터를 MMS로 분석해 적합한 이성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회원들의 보다 높은 만족도를 위해 맺음만의 MMS(맺음 매칭 시스템)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젊은 감각의 매니저
맞선보다 ‘진지한 소개팅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건 사실이지만, 맞선을 보듯이 딱딱한 소개자리는 싫은 싱글들을 위해 맺음의 젊고 생기 넘치는 매니저들이 도와드립니다. 평균경력 10년의 젊은 디렉터들이 트렌드, 성향,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하여 개성있는 당신에게 걸맞는 맞춤형 연애 디렉팅을 제공합니다. 연애와 결혼,이성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을 사람이 없으신가요? 맺음의 매니저들이 친구 또는 언니처럼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어드릴게요.